- Home
- 뉴스룸
뉴스룸
포스코퓨처엠의 새로운 소식을
보도자료, 미디어窓, 퓨처엠스토리로 전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미디어窓, 퓨처엠스토리로 전해 드립니다.
경영닥터제로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포스코켐텍 김진일 사장이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의 지속적인 실천과 협력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8월 30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전국경제인연합회(이하 전경련) 중소기업 경영자문위원들과 협력기업 대표를 초청한 가운데 오찬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전경련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동반성장지원 프로그램인 ‘경영닥터제’에 참여한 전경련 중소기업 경영자문위원들과 컨설팅에 참여한 협력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진일 사장은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해결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데 대한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했다.
장중웅 경영닥터제 경영자문위원장은 인사말에서 “경영닥터제가 출범한 지 올해로 7년째다. 비즈니스 멘토링과 같은 좋은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많이 활용해주기 바란다”고 말하며 자리를 만들어준 포스코켐텍에 감사를 표했다.
포스코켐텍은 2011년부터 경영닥터제 프로그램에 협력 중소기업을 추천해왔다. 그리고 현재 포스코켐텍 공급사 8곳이 경영닥터제에 참여해 △경영전략 △마케팅 △재무 △노무 등 경영전반에 대해 무료 경영컨설팅을 받으며 생산성과 수익성 등 역량을 높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향후 포스코켐텍은 경영닥터제 참여와 같은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협력 중소기업들이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동반성장을 기업문화로 정착시켜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예정이다.